본문 바로가기

GAME 라이프/패스 오브 엑자일 (POE)

패스오브엑자일 POE - 추천 헬퍼 애드온 프로그램 총정리

반응형

 패스오브엑자일(POE)은 상당히 난이도가 있고 비교적 그렇게 친절한 게임이 아니기 때문에 플레이 하는데 필요한 많은 헬퍼애드온, 설치할 프로그램들이 존재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패스오브엑자일(POE)을 플레이 하는데 필수적인 혹은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들을 정리하여 소개해드리겠습니다.

 

Path Of Exile 군단 리그 로고

네버싱크 아이템 필터

 셀 수 없이 떨어지는 아이템의 홍수 속에서 필요한 아이템들만을 눈으로 찾아서 습득하기란 여간 쉬운 일이 아닙니다. 아이템 필터를 설치하고 적용하면 주워야 할 아이템만 필터링해서 보여주므로, 게임 플레이의 속도와 편안함이 배가 됩니다. 반드시 사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설치 및 적용 방법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https://hong-sam.tistory.com/36

 

패스 오브 엑자일 (POE) 입문 - 아이템필터 적용 방법 (네버싱크 필터)

다들 패스 오브 엑자일 (POE) 즐겁게 즐기고 있으신가요!? 패스 오브 엑자일에서는 레벨링을 하다 보면 정말 수도 없이 많은 아이템들이 떨어집니다. 그리고 가지고 다닐 수 있는 소지품 칸은 정말 너무나도 비좁..

hong-sam.tistory.com

 

Path of Building (POB)

 패스오브엑자일(POE)을 플레이하면서 대부분 다른 사람들의 빌드를 많이 참고하게 되는데요. 빌드를 확인하는데 필수적으로 필요한 프로그램입니다. 대부분의 빌드 가이드 문서에서는 이 POB 프로그램이 있어야만 확인할 수 있는 링크를 제공하고 있죠. 물론 POB를 이용해서 본인의 빌드를 직접 짜보고 연구해 볼 수도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 또한 반드시 사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https://hong-sam.tistory.com/37

 

[POB 사용법] POE 닌자 (poe ninja) 빌드 확인법 & POB 한글판 정보

POB 소개 패스오브엑자일(POE)에 처음으로 입문하는 초보자분들이나, 초보가 아니더라도 많은 플레이어들은 여러 고인물들의 빌드를 참고하면서 플레이를 하곤 합니다. 이렇게 빌드를 참고할 때 필수적으로 필요한..

hong-sam.tistory.com

 

트레이드 매크로 (POE-TradeMacro)

 아직도 게임과 거래소를 알트 탭을 번갈아 눌러가며 힘들게 가격을 확인하고 있으신가요? 트레이드 매크로를 사용해보세요. 인게임 내에서 편안하게 내 아이템의 거래소 거래 가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물론 한국 유저들에게는 사용에 제약이 다소 있기는 하지만 이전보다는 훨씬 편할 것입니다. 장담합니다.

 

https://hong-sam.tistory.com/50

 

POE 트레이드 매크로 사용법 - 게임 내에서 아이템 가격 빠르고 쉽게 확인

오늘은 제가 잘 사용하고 있는 POE 트레이드 매크로 (POE-TradeMacro)를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사실 패스오브엑자일(POE)을 플레이하면서 정말 수없이 많은 아이템들을 습득하게 되는데요. 이 많은 아이템들 중..

hong-sam.tistory.com

 

 

 

창고 아이템 한번에 확인 : 커런시캅(currency-cop)

 사실 트레이드 매크로로 매번 확인하는 것도 좋지만 창고 안에 쌓여 있는 아이템들을 한번에 검색해보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내가 지금 대충 어느 정도의 자산을 가지고 있는지 카오스 기준으로 쉽게 알아볼 수 있는 방법이 있죠. 바로 커런시캅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면 창고 안의 모든 아이템들의 가격을 한번에 계산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hong-sam.tistory.com/63

 

패스오브엑자일(POE) - 커런시캅 : 모든 창고템 한번에 가격검색

패스오브엑자일(POE)을 플레이하다 보면 정말 많은 아이템들이 창고에 그득하게 쌓이게 됩니다. 이 아이템들을 하나하나 가격 확인해보고 NPC에게 팔거나, 유저들에게 팔거나 해야 하는데, 시간이 정말 많이 걸리..

hong-sam.tistory.com

 

액트 클리어 및 컨텐츠 진행 헬퍼 애드온 : Exile Direction

 빨리 빨리 액트 10을 클리어하고 엔드컨텐츠를 즐기고 싶은데, 패스 오브 엑자일(POE)의 광활한 맵 크기에 지치고 있으신가요? 불멸자 연합, 앗조아틀 사원 등의 컨텐츠를 진행하면서 보상 정보를 찾기 위해 매번 알트 탭을 눌러 인터넷 검색을 하고 있으신가요? 이런 분들을 위해 POE 카페의 능력자분께서 프로그램을 직접 개발하셨습니다. 게임 내에서 편안하게 액트 클리어 정보와 각종 컨텐츠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cafe.naver.com/poekorea/234134

 

Exile Direciton 쉬어가는...

안녕하세요. 데들리크러쉬입니다. 음성 기능은 200자로 제한됨 옵션 : 역사 : 피드백 :...

caf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