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라이프/패스 오브 엑자일 (POE)

패스오브엑자일 - POE 헤드헌터, 전설 속의 최고가 아이템 소개 및 파밍방법

반응형

 패스오브엑자일(POE)을 플레이하다 보면 헤드헌터라는 아이템을 분명히 들어보셨을 겁니다. 한 번 먹으면 순식간에 부자가 될 수 있는 POE의 로또같은 아이템이 바로 이 헤드헌터인데요. 현 시점 기준 공홈 거래소 최저가무려 138엑잘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대체 헤드헌터가 뭐길래 이렇게 비싼지? 파밍을 하기 위해선 어떻게 해야하는지 한번 가볍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POE 거래소 헤드헌터 판매가격

 

주의사항

 우선 주의사항부터 말씀드리고 시작하겠습니다. 앞에서 가볍게 알아보겠다고 말씀드린 것은 이유가 다 있습니다. 헤드헌터는 웬만해선 절대로 먹을 수 없습니다.(정말로...) POE의 로또같은 존재라고 말씀드린 것은 습득으로 인해 얻을 수 있는 부의 정도가 비슷한 이유도 있지만, 습득 확률 또한 로또에 버금가는 수준이기에 로또라고 불리는 것입니다.

 

 혹시라도 이 글을 보고 헤드헌터 파밍을 시도해볼까 하시는 분이 있다면, 시작하기 전에 반드시 포기하시기 바랍니다.(이게 무슨 말..) 헤드헌터 파밍을 시작하는 순간 여러분의 즐거웠던 POE와의 추억은 지옥이 될 것입니다. 정신 건강을 위해 그냥 이런게 있구나 하고 가볍게 알아보고 헤드헌터 파밍은 남들에게 맡기도록 합시다.

 

 

 

대체 왜 비쌀까?

 자 그러면 본격적으로 헤드헌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아이템이 대체 뭐길래 이렇게 비싼걸까요? 왜 사람들은 이렇게 이 아이템을 얻기 위해 지옥의 앵벌이를 하고 있는걸까요? 한번 이 아이템의 스펙을 알아보겠습니다.

 

POE 헤드헌터

 

 딱 봐도 옵션 하나 하나 빠질 것 없이 좋은 옵션들이 나열되어 있기는 합니다. 힘과 민첩 스탯 증가, 생명력 최대치 증가, 희귀 몬스터에게 주는 타격 피해 증가 등등.. 좋죠 정말 좋긴 합니다. 그런데 사실 이것만 가지고는 이게 100엑잘이 넘어가는 아이템이라는게 딱히 와닿지는 않으실 겁니다. 

 

 사실 이 헤드헌터를 로또로 만들어주는 최강의 옵션은 바로 대망의 마지막 옵션입니다. 바로 이 옵션 때문에 헤드헌터가 그렇게나 비싼 것입니다. "희귀 몬스터 처치 시 20초 동안 해당 몬스터의 속성 부여 획득". 사실 글만 봐서는 이게 왜 좋은 옵션인지 역시 잘 감이 오지 않으시죠? 백문이 불여일견입니다. 헤드헌터의 효과를 잘 보여주는 유튜브 영상이 있어서 아래에 첨부하도록 하겠습니다. 한 번 가볍게 보고 오시죠.

 

 

 이제 어떤 느낌인지 좀 감이 오시나요? 헤드헌터의 마지막 옵션이 만들어내는 모습은 정말 장관입니다. 희귀 몬스터들에게 얻을 수 있는 추가 버프들이 쌓이고 쌓이면 캐릭터가 얼마나 강해질 수 있는지 단적으로 알 수 있는 영상이죠. 글로만 봤을 때는 20초라는 시간이 너무 짧은 것 아닌가 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막상 그 효과를 생각해보면 절대 짧은 시간이라고 할 수 없습니다. 이렇게 헤드헌터의 마지막 옵션을 통해 수많은 버프를 얻게 되면 맵 클리어 속도는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빨라집니다. 이게 바로 많은 사람들이 헤드헌터를 원하는 이유이죠.

 

 

 

어떻게 하면 얻을 수 있을까?

 자 그렇다면 어떻게 하면 이 환상적인 아이템 '헤드헌터'를 얻을 수 있을까요? 지금부터 여러가지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거래소해서 구매한다

 무슨 소리를 하는 거냐구요? 이상한 소리가 아닙니다. 이게 정말 정답입니다. 거래소에서 구매하세요. 반드시. 차곡차곡 엑잘을 모아서 140엑잘 정도를 모으시면 공식홈페이지의 거래소에서 손쉽게 헤드헌터를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140엑잘을 어느 세월에 모으냐구요? 걱정마세요. 장담컨데, 헤드헌터를 가지고 싶다면 이 방법이 가장 빠릅니다.

 

운 좋게 득템한다

 두번째로 추천드리는 방법입니다. 헤드헌터를 가지고 싶다는 마음을 비우세요. 저런 고가의 아이템은 썩고 썩은 고인물들이나 쓰는 아이템입니다. 깨끗이 포기하고 그냥 다른 맵이나 돌면서 사냥을 하세요. 혹시 누가 아나요? 운 좋게 떨어지는 헤드헌터를 먹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실제로 가끔 예상치 못한 장소에서 헤드헌터를 먹었다는 분들을 인터넷에서 전설처럼 만나볼 수 있습니다. 그 분들은 하나같이 이렇게 말하더군요. '아무 생각 없었다'고.

 

묘실 앵벌이

 이제부터 추천드리지 않는 방법입니다. 그냥 이런 방법도 있구나 하고 알아만 두세요. 절대 실행하지 마세요.

 

POE 의사 카드

 의사(Doctor)라는 점술카드가 있습니다. 이 카드를 8장 모으면 헤드헌터와 교환할 수 있습니다. 드래곤볼도 7개만 모으면 되는데 이 카드는 무려 8개나 모아야 합니다. 습득하기는 드래곤볼보다 더 힘든 것 같은데... 

 

POE 의사카드 드랍 장소 

 분명히 묘실 지도에서 드랍된다고 적혀있기는 합니다. 그래서 많은 이들이 묘실 지도를 무한 파밍하며 의사 카드를 찾아 헤맵니다. 그런데 제가 확실히 말씀드리겠습니다. 의사카드는 절대로 드랍되지 않습니다. 이 카드가 실제로 존재하기는 하는 것인지 진심으로 궁금합니다. 

 

 근데 이 전설을 믿는 이들이 의외로 꽤 있는지, 묘실 지도의 가격은 동 등급의 다른 지도들보다 가격 또한 비쌉니다. 무한 파밍을 위해서는 쉐이퍼의 오브와 엘더 오브를 사용하고 육분의도 계속 발라서 묘실 지도를 계속 수급해주면서 앵벌이를 지속해야 하죠. 그래도 묘실 지도 수급하는 일 자체도 힘이 들겁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하지 마세요.

 

 

 

앗조아틀의 사원 희생의 제단

 이 방법도 비추천 방법 중 하나입니다. 탐험의 대가 알바의 컨텐츠인 기습 컨텐츠를 진행하다 보면 앗조아틀의 사원 내에 승천의 정점이라는 고유 아이템을 희생해서 랜덤으로 동일 부위의 다른 고유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방이 있습니다. 희생의 방을 3단계까지 업그레이드시켜야만 이 승천의 정점을 만들 수 있죠.

 

 여기에서 아무 벨트 고유 아이템 넣고 헤드헌터 나오길 기도하는 것입니다. 이게 되겠냐구요? 실제로 이 전설에 도전하는 사람들이 꽤 있습니다. 이 글을 보고있는 여러분들은 하지 마세요.

 

빙하런

 이번 군단 컨텐츠특화파밍 방법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여러 고인물들이 도전하고 있다고 합니다. 빙하 지도를 무한으로 앵벌이하는 방식인데요. 이 빙하 지도에 들어가면 군단 컨텐츠의 돌기둥을 아주 빠른 시간 내에 만날 수 있어서, 이 곳을 무한 반복으로 돌면서 빠르게 군단 돌기둥 파밍만 하는 방식이죠. 최근 이 방법으로 헤드헌터를 먹은 사람이 있다는 전설이 있어서 소개를 해드리긴 했습니다. 역시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그냥 파밍 용도로만 하세요. 헤드헌터를 노리지는 말고..

 


 지금까지 헤드헌터에 대한 간단한 소개와 얻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우리는 이런게 있다는 걸 알고만 넘어가도록 하죠. 그게 현명한 선택이리라 확신합니다. 혹시나 운좋게 먹었는데 상점에 팔아버리는 만행을 하지 않기 위해서,(물론 그런 일이 일어날 리는 없지만) 알고 있기만 하는걸로 하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