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라이프/패스 오브 엑자일 (POE)

카카오 패스오브엑자일 (POE) 사양 및 다운 관련 정보

반응형

 이전 포스팅에서는 카카오 패스오브엑자일 (이하 POE)의 출시일 정보와 함께 간단한 소개를 해드렸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카카오 패스 오브 엑자일(Path of Exile)에 본격적으로 입문하기 위해서 필요한 컴퓨터의 사양에 대한 정보와 다운로드 및 실행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패스오브엑자일 출시일 정보 및 소개> https://hong-sam.tistory.com/25

 

카카오 패스 오브 엑자일 (POE) 출시일 소식 및 소개

디아블로의 정신적 계승작으로 유명한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 (이하 GGG)의 핵앤슬래시 RPG 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Path of Exile)이 드디어 한국의 카카오게임즈에서 정식으로 출시됩니다. 한국 정식 출시일은 201..

hong-sam.tistory.com

POE 컴퓨터 사양

 사실 다행히도 패스오브엑자일(POE) 의 PC 권장 사양은 최신의 RPG 게임들에 비해서 그리 높지 않은 편입니다. 최근 많이들 플레이하시는 오버워치나 피파온라인4가 구동되는 정도의 환경이라면 충분히 렉 없이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신경쓰셔야 할 부분이라면 게임을 설치할 공간으로 하드디스크를 8GB 이상 확보해주셔야 한다는 점 정도만 기억하시면 되겠습니다. 자세한 사양 정보는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최소 사양

구분 최소 사양
운영 체제 64비트 - Windows 7 / Windows 8 / Windows10
하드 디스크 8GB 이상 (NTFS 형식)
CPU X86 호환 1.4GHz 이상
메모리 4GB RAM
그래픽 카드 NVIDIA GeForce 7800 GT 또는 ATI Radeon X1950 Pro 이상
DirectX 버전 9.0c 이상

권장 사양

구분 최소 사양
운영 체제 64비트 - Windows 7 / Windows 8 / Windows10
하드 디스크 SSD 12GB 이상 (NTFS 형식)
CPU X86 호환 3.0GHz 이상
메모리 8GB RAM
그래픽 카드 NVIDIA GeForce 8800 이상
DirectX 버전 11 이상

 

 

 

POE 다운 및 설치 방법

 패스오브엑자일을 플레이하시기 위해서는 우선 게임 다운로드 및 설치를 해야겠죠. 다운하시기 위해서는 우선 아래 링크에 접속하시면 됩니다.

 

https://pathofexile.game.daum.net/

 

Path of Exile | Daum 게임

Path of Exile is a free online-only action RPG under development by Grinding Gear Games in New Zealand.

poe.game.daum.net

 

사이트에 접속하신 후 아래 사진에서 보이시는 것과 같은 화면이 보이실텐데요. 사진의 빨간색 네모 박스 안의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패스오브엑자일 웹 홈화면

그리고 바로 중앙의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PathOfExile_Setup.exe"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실행하시면 됩니다.

 

패스오브엑자일 다운로드 화면

 

 그 다음은 계속 [다음] 및 [확인] 버튼을 클릭하시기만 하면 간단하게 설치 과정을 마무리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접속 환경에 따라 달라지기는 하겠지만, 최초 설치 시에는 컨텐츠 다운로드 과정으로 인해 약 10분 ~ 30분 정도의 설치 시간이 소요될 것입니다.

 

 POE는 설치 과정이 복잡하지 않아서 기다리는 시간의 괴로움만 제외하면 어렵지 않게 설치를 완료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주의사항

 참고로 나는 카카오에서 플레이하고 싶지 않다며 스팀에서 패스오브엑자일(POE)을 다운하기 위해 시도하시는 분들이 있을 수도 있는데요. 현재 스팀에서는 한국 지역에 지역 제한이 걸려있어서 플레이 하실 수 없습니다. 꼭 다음게임에서 플레이를 하셔야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