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라이프

에픽게임즈 (Epic Games) - 매주 무료 게임 배포 소식!

반응형

 요즘 대부분 게이머 분들은 PC에서 게임 하실 때 스팀(Steam) 플랫폼을 사용하실 겁니다. 스팀은 현재 거의 PC 게임 유통 시장을 장악하고 있죠. 이 아성을 위협해보고자 하는 존재가 하나 나타났습니다. 바로 에픽게임즈(Epic Games)입니다. 3D 게임 엔진으로 유명한 언리얼 엔진과 유명 배틀로얄 게임인 포트나이트를 개발한 업체로 유명한 에픽게임즈가 스팀에 도전장을 내밀었는데요. 이미 스팀이 장악하고 있는 이 시장에 발을 디디기 위해 초강수를 들고 나타났습니다. 매주 게임 무료 배포를 하겠다는 것이죠.

 

 사실 게임 무료 배포를 시작한지는 시간이 조금 지났습니다. 그런데 초기에는 한국 게이머들에겐 아쉽게도 지역 제한이 걸려 무료 게임을 쉽게 받을 수가 없었죠. (물론 많은 능력자분들이 연구해주셔서 우회하는 방법이 있기는 했지만..) 그런데 이제는 한국에도 공식적으로 런칭이 되어 한국의 게이머들도 손쉽게 매주 배포되는 무료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심지어 초기에는 2주에 한번씩 무료 게임을 배포했었는데, 5월 30일부터는 일주일에 한 번씩! 무려 매주 하나씩 게임을 무료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이런 꿀정보를 혹시 모르시는 분들이 있을까봐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제 블로그를 찾아오신 분들은 꼭 에픽게임즈를 다운받으시고 매주 무료 게임을 배포받으시길 바랍니다.

 

 

 

 

 물론 딱 일주일 간만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는 것도 아닙니다. 배포 기간 내에 딱 한번만 라이브러리에 추가하면 에픽게임즈 클라이언트를 이용해서 계속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위 게임들이 제가 지금까지 전부 무료로 배포받은 게임들입니다. 물론 최근 출시된 고가의 게임들을 무료로 배포하는 것은 아니지만, 질 낮은 게임들을 배포하는 것이 아니고 비교적 괜찮은 평가를 받은 소장 가치가 있는 게임들을 배포하고 있으니 좋은 기회를 꼭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https://www.epicgames.com/store/ko/

 

Epic Games | Store

Control

www.epicgames.com

  무료 게임 받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위 링크를 통해서 에픽게임즈 사이트에 접속하신 후 우측 상단의 [에픽게임즈 받기] 버튼을 클릭하셔서 에픽게임즈 클라이언트를 설치하시면 됩니다. 사이트에서 회원 가입도 진행하시구요. 클라이언트에서 로그인 하시면 [홈] 탭에 아래 사진과 같이 무료 게임 배포 소식들이 나와 있습니다.

 

6월 6일까지 무료 다운로드 가능한 City of Brass

 

 무료 배포 기간에 맞는 소식을 선택하신 후 구매 버튼을 클릭하시면 100% 할인된 가격 0원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한번 구매한 제품은 라이브러리에 저장되므로 굳이 설치까지 기간 내에 마치실 필요는 없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들 즐거운 게임 라이프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