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라이프

어몽어스 모바일 한글 설정 방법 (Among Us)

반응형

어몽어스 (AMONG US)

 어몽어스 (Among Us)는 요즘 우주에서 펼쳐지는 마피아 게임으로 소문이 나서 정말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하고 있는 게임인데요. 아무래도 인터페이스가 사용자에게 친숙한 형태는 아니다 보니 많은 분들이 한글로 설정하는 방법을 모르고 영어 인터페이스인 상태에서 그대로 플레이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어몽어스 모바일을 처음으로 플레이하시는 분들을 위해 한글 설정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몽어스 첫 접속 화면

 어몽어스 모바일 한글 설정을 위해서는 우선 첫 접속 화면에서 톱니바퀴 모양의 버튼을 클릭해서 설정 창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간혹 게임 플레이 메뉴에 들어간 후에 설정에서 한글 설정 방법을 찾으시는 분들이 있는데, 그러시면 절대로 찾으실 수 없습니다. 꼭 게임 실행 후 첫 화면의 설정에서만 한국어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어몽어스 설정 화면

 설정 화면에 들어오셨다면 우측 상단의 [Data]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위 화면과 같이 Language 설정 화면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어몽어스 모바일 한글 설정

 여기에서 위와 같이 Korean을 선택하시면 어몽어스의 전체 인터페이스를 한글로 변경 할 수 있습니다. 완료하셨다면 이제 X 버튼을 눌러 설정메뉴에서 빠져나옵니다.

 

한글화된 어몽어스

 그러면 위와 같이 한글로 변경된 어몽어스를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설정 방법은 정말 어렵지 않고 간단하기는 한데, 아쉽게도 인게임 대기실에서의 설정화면과 초기화면에서의 설정화면이 달라서 방법을 찾지 못하고 혼동하시는 분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위와 같이 설정하셔서 어몽어스 모바일을 한글로 재밌게 플레이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