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라이프/알비온 온라인 (Albion Online)

알비온 온라인 - 파던 위치 지도 (4T, 5T) 및 파던위치 찾는 방법

반응형

 알비온 온라인을 하면서 파던 (그룹 랜덤 던전)을 통해 페임 파밍을 많이 하게 되는데요. 파던은 많은 이들에게 인기가 꽤나 많은 컨텐츠라 찾기도 힘들고, 찾아도 빈 경우가 많습니다. 일단 파티를 결성하면 파던을 지도에서 찾는 것이 큰 일거리 중에 하나이죠. 이 것을 훨씬 편하게 하기 위해서는 이 파던들이 어느 장소에 생성되는지를 정확히 알고 있으면 금방 파던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마트록 주변의 4티어 및 5티어 파던이 생성되는 위치가 표시된 지도를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제가 필요해서 정리한 컨텐츠이죠)

 

 사실 매번 지도를 검색해서 사용하면 되기는 하지만 매번 영어로 검색하고 필터 체크하는 행위가 너무 불편해서, 제가 주로 서식(?)하는 마트록 근교만 정리해보았습니다. 필요한 클러스터 지도를 한글로 검색하여 활용하세요. (여러 발음으로 불리우는 한국어들은 이것저것 적어놓았습니다.)

헤이토 (Haytor)

헤이토 / 하이토 / 헤이터

알비온 헤이토 파던 지도

엘던 힐 (Eldon Hill)

엘던힐 / 엘든힐 / 엘돈힐

알비온 엘던힐 파던 지도

구트라스 힐 (Gutras Hill)

구트라스힐 / 거트라스힐

알비온 구트라스힐 (Gutras Hill) 파던 위치

레스던 힐 (Lewsdon Hill)

레스던힐 / 류스던힐 / 루스던힐

알비온 레스던힐 파던 지도

본풀 마쉬 (Bonepool Marsh)

본풀 / 본풀 마쉬 / 본풀 마시

알비온 본풀 마쉬 파던 지도

위습위스퍼 마쉬 (Wispwhisper Marsh)

위스퍼 마시 / 위습 마쉬 / 위스 마쉬

알비온 위습위스퍼 마쉬 파던 지도

 

파던 지도 찾는 방법

 포스팅에 포함되지 않은 지역의 파던 지도를 찾으시려는 분들은 제가 방법을 알려드릴테니 이 방법으로 찾으시면 됩니다. 우선 아래의 사이트로 접속하신 후 월드맵에서 원하는 지도를 선택하거나 검색창에서 원하는 지도를 검색합니다. 물론 검색 시에는 영문으로 검색하셔야 합니다.

 

www.albiononline2d.com/en/map

 

Map — Albion Online 2D Database

Swamp Cross Questgivers: - Royal Commander Bertram - Royal Crafter Daniel - Royal Soldier Herbert - Shady Benne00000AUTOTharcal Fissure00000AUTOCairn Darg00000AUTOGwan Gorge Questgivers: - Royal Captain Logan - Royal Soldier James00000AUTOMalag Crevasse000

www.albiononline2d.com

 그러면 아래와 같이 선택한 클러스터의 지도가 표시될 것입니다. 여기에서 우측 상단의 필터에서 나머지 필터를 모두 제거한 후 'random dungeons' 항목에 체크를 해줍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파던이 생성되는 위치들이 표시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원하는 지역의 파던 지도 완성입니다.

 

알비온 파던 지도 찾는 방법 (윌로우사이 마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