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라이프/국내여행

[제주 여행] 아직 덜 유명해진 숨은 제주도 고퀄리티 감성 숙소 추천

반응형

 요즘 해외여행을 가기가 어렵다보니 제주도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여행객이 많아진 만큼 숙소를 구하는 것도 정말 어려워졌죠. 그래서 사실 웬만큼 괜찮다고 소문난 숙소들은 예약을 하기가 정말 만만치가 않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비교적 덜 유명하지만 퀄리티만큼은 유명한 숙소들 못지 않은 제주의 숨은 보석같은 숙소들을 소개해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빈스 인 모슬포

  모슬포의 조그마한 마을에 가정집을 개조하여 만든 에어비앤비 하우스입니다. 사실 이 곳도 에어비앤비에서는 굉장히 인기가 많은 숙소 중 한 곳이지만, 에어비앤비가 아닌 다른 플랫폼에서는 예약을 할 수 없어서 그래도 비교적 예약이 수월한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빈스인모슬포 실내

 사진만 봐도 정말 괜찮은 숙소라는 것을 한 눈에 아실 수 있겠지만, 동시에 사진만 이렇고 막상 가보면 사진과 완전 다른 허름한 숙소가 아닐까 하는 의심이 드실 수 있습니다. 그런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좋습니다. 제가 직접 숙박을 해보았는데, 컨디션은 정말 완벽하게 훌륭하며 실제 모습이 사진보다 훨씬 예쁩니다.

 

 단점이라면, 화장실 문이 미닫이 방식인데 닫아도 완전히 문이 닫히지 않는 형태라서 큰 일을 보기에 다소 민망할 수 있다는 점, 완벽한 실내 인테리어에 비해 외관의 모습은 다소 아쉽다는 점 정도가 있겠습니다.

 

https://www.airbnb.co.kr/rooms/43331111?guests=1&adults=1&s=67&unique_share_id=c38963e3-81c0-4cc5-99f9-fb3992a50743

 

블랑제이드

 세련된 타일로 장식된 감각적인 풀이 특징인 독채 펜션 숙소입니다. 풀빌라를 예약하고 싶었으나 유명한 풀빌라 숙소들이 다 예약되어 가실 수 없는 상황이라면 이 곳이 괜찮은 선택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60평 2층 구조의 건물과 야외온수풀장, 카라반, 실내 노래방 시설, 미니 오락기 등을 모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음에도 평일 기준 약 35만원(4인 기준)이라는 가성비 넘치는 가격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커피프렌즈에도 출연했던 집이라고 하네요.

 

블랑제이드 온수풀

 예약하실 때는 에어비앤비에서는 수수료가 꽤 비싼 편이므로 전화문의로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https://blancjade.modoo.at/

 

[블랑제이드 - 홈]

제주도 독채펜션

blancjade.modoo.at

 

헤이109

 감귤밭에 둘러쌓여 있으면서, 모던한 외관과 인테리어가 특징인 헤이109입니다. 두 동의 독채 펜션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A동은 화이트 B동은 블랙 컨셉으로 각기 다른 인테리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룸 컨디션과 내부 인테리어가 정말 훌륭한 숙소입니다. 제가 다녀왔을 때만 해도 그리 유명하지 않은 곳이었으나, 최근 예약 현황을 보니 이 곳도 점점 입소문을 타고 있는 것인지 예약 가능한 날짜가 많지는 않네요.

 

헤이109 A동 내부

 정말 모든 면에서 좋아서 강력 추천하는 숙소이지만 단점을 꼽아보자면 최소 2박 이상 연박을 해야 한다는 점, 위치가 다소 외진 곳에 있고 가로등이 되어 있지 않아 밤에 밖을 돌아다니기에는 길이 다소 어두워 조금 무섭다는 점(?) 정도가 있겠습니다.

 

https://blog.naver.com/dpfflqm

 

제주헤이109 : 네이버 블로그

제주동쪽에 위치한 독채숙소2인만 가능

blog.naver.com

 

평대스테이

 평대리의 정말 조용한 마을에 있는 힐링하기 정말 좋은 독채형 숙소입니다. 위에서 소개해드렸던 숙소들과는 약간 결이 다릅니다. 로맨틱한 느낌 보다는 단정하고 차분한 느낌의 숙소이죠. 단층 건물이지만 숙소를 돌아 계단을 오르면 일광욕을 할 수 있는 두 개의 선베드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평대리의 마을 전경과 멀리 평대 바다를 한 눈에 담을 수 있죠.

평대스테이 실내

 제주의 조용하고 한적한 시골 마을에서 진정한 힐링을 꿈꾸고 계시다면 이 곳을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스테이폴리오에서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단점으로는 숙소 바로 근처에 주차를 할 수가 없고 주차할 만한 장소도 약간 애매합니다. 문자로 설명을 해주셨지만 사실 어디다 주차를 해야하는건지 잘 모르겠더군요. 그런데 주차 말고는 정말 흠 잡을 데 없는 완벽한 숙소였습니다.

 

https://www.stayfolio.com/findstay/pyeongdae-stay?search=%ED%8F%89%EB%8C%80%EC%8A%A4%ED%85%8C%EC%9D%B4

 

스테이폴리오

머무름 자체로 여행이 되는 곳 스테이폴리오. 여행지에서 머무는 장소, 좋은 잠자리 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STAY를 큐레이팅하다.

www.stayfolio.com

 

 여담이지만 이 포스팅에서 추천해드리는 숙소 외에 다른 숙소를 찾아보고 싶으시다면, 이 스테이폴리오 사이트를 정말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물론 이 곳에 올라와있는 숙소들은 대부분 인기가 많아서 예약이 금방 다 찬다는 점이 단점이기는 하지만, 정말 퀄리티 좋고 감성 넘치는 숙소들만 잘 선별하여 올려놓은 사이트이므로 이 곳에서 예약을 하시면 최소한 실망하실 일은 없을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