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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UST 라이프/제품 리뷰

[분석&리뷰] 미로 가습기 (MIRO-NR08G) - 감성 넘치는 초음파 가습기 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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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요즘 가전제품들은 기능에만 충실해서는 안됩니다. 사용자의 감성까지 충족할 수 있는 가전제품들이 많은 사용자들에게 사랑을 받는 추세이죠. 최근 이 트렌드를 타고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가습기가 있습니다. 바로 미로 가습기이죠. 대체 이 제품이 왜 그렇게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것인지, 과연 단순히 디자인 때문인 것인지, 이번 포스팅에서 자세히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자인

 서두에서도 말했듯이, 미로 가습기가 최근 각광받고 있는 이유 중에서는 역시 가장 먼저 디자인적인 측면을 언급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전통적인 형태의 가전제품들은 거의 대부분이 제품의 기능적인 측면에만 초점을 맞추어 개발된 것들이라, 사실 가정의 인테리어를 조성하는 측면에서는 예외 처리(?)가 되었던 것이 당연했습니다. 가전제품은 못생겨도 제 역할만 하면 된다라는 것이 상식이었죠.

 

 

 그러나 요즘은 다릅니다. 기능적인 부분은 이미 만족할 만한 수준으로 상향 평준화가 되었고, 이제 사람들은 가전제품에서도 심미적인 만족감을 찾고자 노력하기 시작했죠. 미로 가습기는 소비자들의 이런 니즈를 완벽하게 파고들었습니다. 연기를 뿜어내는 공장처럼 생긴 직사각형의 육중한 바디 대신 유려한 곡선의 호리병 같은 형태를 채택하였고, 파스텔톤 색감의 무드등을 달았습니다. 완벽하게 여성 사용자들의 마음을 훔쳐내는데 성공했죠.

 

 

세척

 가습기 선택에 있어서 세척이란 부분은 정말 빼놓을 수 없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아무래도 수분과 떨어질래야 떨어질 수 없는 가습기라는 제품의 특성 상 물 때가 끼고 세균이 잘 번식할 수 있기 때문이죠. 게다가 최근 가습기 살균제 사건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가습기 선택에 있어서 세척 방법을 중요시하고 있습니다.

 

 

 미로 가습기는 이런 소비자들의 니즈를 공략하기 위하여 믿을만한 세척 방법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완벽한 세척이 가능하도록 모든 부품이 분리될 수 있도록 설계한 것이죠. 일반적인 가습기들처럼 통세척만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팬과 진동자 등 모든 파츠들을 완벽하게 분리하여 직접 세척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IoT

 미로 가습기(MIRO-NR08G)는 요즘 빼놓을 수 없는 IoT 측면도 놓치지 않았습니다. 스마트폰 또는 AI스피커 등으로 가전제품들을 컨트롤하고자 하는 젊은 세대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하여 구글 어시스턴트, 카카오홈, 네이버 클로바, SK 누구, 아마존 알렉사, 삼성 스마트 띵스, KT 기가지니 등 다양한 IoT 지원 시스템들과의 연계도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가습기 버튼을 직접 손으로 누르지 않고도 스마트하게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A/S

 가전제품 선택에 있어서 AS는 정말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보통 가전제품들은 고가의 제품들이 주를 이루기 때문에 고장 시 A/S가 제대로 되지 않으면 큰 피해를 입을 수가 있죠. 그래서 사실 많은 분들이 AS가 확실한 엘지, 삼성 등의 대기업들의 제품을 선택하게 됩니다. 미로는 이런 부분을 염려하여 고객들을 안심시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카카오 챗봇과 24시간 콜백 시스템 등이 바로 그것이죠. 물론 대기업들처럼 전국 각지에 서비스 센터를 두는 정도의 서비스는 할 수 없겠지만, 동 규모 타사 대비 확실히 A/S에 대해서 많은 노력을 하고 있음은 틀림이 없어 보입니다.

 

 

 지금까지 미로 가습기 (MIRO-NR08G)가 왜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지에 대해서 분석해 보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미로 가습기와 함께 건강과 감성,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을 수 있으면 좋겠네요. 이 제품은 현재 쿠팡에서 네이버 가격비교 최저가인 128,14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배너로 들어가시면 해당 가격에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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